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FAQ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로그인이 안돼요❌ 2023-05-04

1. 기존에 가입한 기억이 있는데 신규가입 하라고 나와요!

: 기존에 사용한 이메일 주소를 아이디 칸에 모두(도메인 주소 포함) 기재해 주세요!

비밀번호의 경우 ‘기재한 이메일 주소 앞 4자리+ 휴대전화 뒷 4자리=총 8자리’ 입력해 주시면 됩니다:)
[예시] 아이디 : getrael1234@naver.com / 비밀번호 : getr0000(휴대전화 뒷 4자리)



2. 비밀번호 변경 칸이 활성화되지 않아요!

: 네이버 또는 카카오톡 연동 로그인의 경우 비밀번호 변경 권한이 라엘 몰에 없어요

불편하시겠지만 초기화 세팅된 비밀번호를 사용하시거나

이 부분이 불편하실 경우 연동 로그인 계정을 탈퇴 후 일반 신규 가입으로 진행해 주셔야 합니다!

*기존 연동 계정의 등급과 적립금은 이전이 가능하오니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사이 고객센터로 연락 부탁드려요.


3. 사용한 이메일 주소 전체를 써도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는다고 나와요!

: 고객센터를 통해 임시 비밀번호를 발급받으시면 됩니다!

혹시나, 로그인 시점이 주말/공휴일일 경우, 
번거로우시겠지만 새로 가입 후 주문을 진행해 주신 후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기존 계정 적립금과 등급을 이전해드리겠습니다:)



4. 구매내역이 많은 것 같은데 조회가 되지 않아요!

: PC버전에서도 조회해 보신 후 그럼에도 불구하고 확인이 어려우실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안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USTOMER CENTER
070-0000-0000

-평일 :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 전화상담이 어려울 경우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BANK INFO. EXCHANGE/RETURN
국민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 홍길동)
신한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 홍길동)
교환/반품
- 반품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강남길 00-0
※ 교환 및 반품시 미리 고객센터에 접수후 보내주세요
SNS 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