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

[Rael Women] 라엘이 만난 여성들 11편, 유튜브 제이제이살롱드핏의 주인공 박지은

2022-12-09

라엘이 만난 11번째 주인공은 유튜브 화제의 채널, [제이제이살롱드핏]의 박지은님입니다.

솔직하고 가감 없는 운동 찐꿀팁으로 99만의 구독자를 반하게  지은님의 특별한 이야기를 들어보세요!


 


#1

라엘: 안녕하세요 지은님라엘 고객님들을 위해 간단히 자기 소개 부탁드려요 😊

지은안녕하세요, 저는 유튜브 크리에이터이자 주식회사 살롱드핏을 운영하고 있는 제이제이라고 합니다.

저는 유튜브에서 운동, 다이어트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서 구독자들과 소통하고 있어요. 그런가하면 운동과 관련된 다양한 제품을 만들어서 판매하는 몰도 운영하고 있습니다. 

 

#2

라엘저 역시 제제살 구독자인데요곧 100만 구독자를 앞두고 계시네요, [제이제이살롱드핏]만의 인기의 비결 있다면무엇일까요?

지은날때부터 운동을 잘하고 몸이 좋았던 사람이 아닌, 일반인으로 시작해서 아직까지도 노력하는 전문가로서 일반적인 다이어터들이 궁금해하는 정보를 그들의 눈높이에서 알려주는 것이 가장 큰 힘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여성들이 궁금해하는 운동정보와 니즈를 알려주는 콘텐츠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채널이 성장할 수 있었다고 생각해요. 그런가하면 최근 홈트레이닝의 열풍이 거세지면서 조금 더 다양한 연령대의 구독자분들이 운동에 관심이 생기며 채널의 구독자가 늘어난 것 같습니다.

 




#3

라엘: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한 제품을 만드는 라엘과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한 운동을 소개하는 [제이제이살롱드핏]과의 특별한 만남평소에도 저희 라엘 제품을 애용하시고 있다고 들어 무척 기뻤답니다건강 전도사 지은님의 평소에 여성의 건강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고 계시는 지 궁금해요.

지은: 예전에는 어떻게 하면 더 예뻐질까? 를 고민했다면 요즘에는 어떻게 하면 더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고 유지할까? 를 고민하게 된 것 같습니다. 여성호르몬의 영향으로 찾아오는 여성들만의 질환, 운동을 할 때 겪게 되는 어려움 등이 분명히 존재하기 때문에 이부분에 대한 고민과 케어를 평생 해줘야 한다고 생각해요. 이제는 젋은층들도 내 몸에 대한 입체적인 고민을 하는 소비자가 된 것 같아 기쁘고 같은 여성으로서 이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하는 콘텐츠를 만들어 나가고 싶습니다. 

 

#4

라엘: 이때까지 정말 많은 콘텐츠를 기획하셨을 텐데요시청자분들께 ‘이 영상만큼은 꼭 봐주었으면’ 하는 [제이제이살롱드핏]의 대표 콘텐츠는 무엇인가요?

지은: 운동영상으로는 하체토닝 영상이 가장 입문하기 좋은 영상인 것 같아요. 짧은 시간에 관절무리 없이 강한 자극을 줄 수 있고, 운동 후 효과도 뛰어나서 운동에 대한 흥미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운동프로그램입니다. 그런가하면 동기부여 영상으로 저도 초보시절이 있었습니다 포기하지마세요 라는 영상은 초보자들에게 추천합니다. 누구나 초보시절은 있었고 그 시기를 지나면 운동도 몸도 좋아진다는 메시지를 과거 저의 초보시절 운동영상을 통해 전달하고 싶었습니다.

 




#5

라엘: 운동을 꾸준히 하는 것 머리로는 아는데 실천하기가 정말 어렵잖아요꾸준한 운동을 위한 동기부여법라엘 고객분들에게 소개해주실 수 있을까요?

지은: 우선 운동에 재미를 느껴야 하는 것 같아요. 재미없고 하기 싫은 것은 아무리 해야 한다고 생각해도 결국 꾸준히 실천하기가 어렵습니다. 여러가지 운동 중에서 내가 흥미를 느낄 수 있는 포인트를 찾아 그 운동을 꾸준히 해보려고 재미를 붙여보세요. 운동 하나가 재미있다면 그 다음부터는 다양한 운동에 도전하게 되는 자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특히 웨이트 트레이닝은 운동신경이 좋지 않아도 누구나 연습하면 잘 할 수 있다는 게 매력적이라 초보, 몸치 분들이 천천히 도전하기 좋은 운동입니다. 




#6

라엘: 운동유튜브 활동 외에 지은님이 일상은 어떤가요요즘 생긴 취미라던지 관심사라던지, TMI 좋아요!

지은저는 현재 대형견 2마리를 반려하고 있는 보호자입니다. 한 마리는 유기견 출신으로 임시보호부터 시작해 이제 가족이 된 지 1년이 조금 넘었어요. 운동과 일을 하지 않는 시간에는 주로 강아지들과 산책을 다니거나 시간을 함께해요. 특히 여름에는 바다, 겨울에는 트레킹을 함께 다니면서 자연에서 함께 액티비티를 할 수있어 저의 취미를 함께 즐기고 있습니다. 수영을 좋아하는 저와 똑같이 물을 좋아해서 누구보다도 좋은 수영 메이트로 함께 다니고 있어요.

 




#7

라엘: 많은 분들이 삶의 낙에 대한 고민을 많이 하시는 대요지은님 만의 삶의 은 무엇인가요?

지은아주 소소한 순간인 것 같아요. 오늘 아침에 먹은 빵이 너무 맛있게 데워졌다 거나 우리 강아지와 나선 산책길 노을이 너무 에뻤다거나.. 이런 작은 순간 순간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다는 것이 삶의 낙이자 행복이라고 생각합니다. 너무 거창하고 큰 의미를 쫓다 보면 결국 내 삶의 낙이 무엇인가.. 길을 잃게 되는 것 같아요.

 




#8

라엘: 바쁜 일상 중지은님에게 영감을 주는 곳이나 스트레스르 해소할 수 있는 공간이 있으실까요있다면 추천해주세요!

지은최근에는 주로 자연을 즐기러 나가는 것 같아요. 복잡한 도심에서 생활하다 보니 사람이 없고 뻥 뚫린 곳에 가면 답답함이 해소되고 머리가 비워지는 것을 느낍니다. 누구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온전히 내 생각만 할 수 있는 공간이 필요한 것 같아요. 그래서 강화도에 전세를 얻어서 지내고 있어요. 근처에 인적이 드문 바다와 둘레길이 많아서 아무 생각없이 쉬기 너무 좋습니다.

 

#9

라엘: 라엘 고객분들을 위해 삶을 살아가면서 얻은 나만의 꿀팁 한가지만 공유해주세요!

지은: 사람들은 성공하는데 운이 중요하다고 하잖아요. 저 또한 그 부분에 동의합니다. 살면서 누구나 한 두 번쯤은 그 운이 찾아온다고 생각해요. 하지만 운이 찾아왔을 때 그 운을 잡기 위해서는 내 스스로가 준비되어 있어야 한다는 것을 매번 느끼고 있습니다. 그래서 항상 세상이 돌아가는 행보에 집중하고 나에게 찾아올 운을 대비해서 나의 역량을 갈고 닦아 준비한다면, 나에게 찾아오는 운을 언제든지 잡을 수 있을 거예요.

 




#10

라엘: 마지막으로 지은님의 인생의 최종 목표 혹은 꿈이 있다면 편하게 말씀해주세요! (혹은 작은 소망도 좋아요!!)

지은할머니가 된다면 내가 하고 싶었지만 못했던 일들을 도전하고 싶습니다. 일하느라 바빠서 해보지 못했던 것들을 실컷 배우고 싶습니다. 저는 무언가를 집중해서 만드는 것을 좋아하는데요, 조금 더 나이가 들면 이렇게 인생에서 미뤄놨던 버킷리스트들을 조금씩 실천하며 제2의 인생을 즐기고 싶어요. 목공도 좋고 베이킹도 좋고 꽃꽃이도 배우고 싶은데 항상 일이 바쁘다보니 도전해보지 못했어요. 이렇게 20년 후에도 새로운 것을 배우고 싶어하는 호기심과 열정을 놓지 않을 수 있는 에너지를 유지하는 것이 목표입니다.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USTOMER CENTER
070-0000-0000

-평일 :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 전화상담이 어려울 경우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BANK INFO. EXCHANGE/RETURN
국민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 홍길동)
신한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 홍길동)
교환/반품
- 반품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강남길 00-0
※ 교환 및 반품시 미리 고객센터에 접수후 보내주세요
SNS FOLLOW