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블로그

[Rael Women] 라엘이 만난 여성들 22편, 우리들의 블루스 정은혜 작가님

2023-03-14

라엘이 만난 22번째 주인공은 정은혜 작가님입니다.
여성의 날 기념으로 라엘과 함께 우먼웰니스2 패키지를 작업해주신 정은혜 작가님의 특별한 이야기를 만나볼까요?

#1

라엘: 은혜 작가님 안녕하세요!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작가님이시자 배우님을 라엘 우먼에 모시게 되어 영광입니다! 작가님을 사랑하는 라엘 고객님들을 위해 소개 부탁드려요~!

은혜: 안녕하세요 저는 ‘우리들의 블루스’에서 영옥이(한지민 분)의 친언니 역할을 맡은 이영희이고, 지금까지 4천 명의 얼굴을 그린 캐리커처 작가 정은혜입니다.

#2

라엘: 이번에 여성의 날을 맞아 다양한 여성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담은 뜻깊은 프로젝트에 은혜님과 함께할 수 있어 더욱 기쁜 것 같습니다! 이번 콜라보에 참여한 소감 한마디 해주세요!

은혜: 저도 발달장애인이지만 당당한 한 여성이죠. 제가 여러분들을 응원할 수 있어서 뿌듯해요.



#3

라엘: 은혜님께서 우먼웰니스 패키지2에 은혜님의 시선을 담은 따뜻한 그림을 그려주셨는데요. 어떤 마음으로 작업을 하셨는지 궁금합니다~

은혜: 라엘에서 특별히 저한테 부탁했죠. 저는 작가니까. 처음 제가 그려야 할 인물들 사진을 봤을 때 따뜻하고 보기 좋았어요. 예쁘고 멋지게 잘 그려야겠다고 생각했죠.

#4

라엘: 은혜님의 작품에 주로 등장하는 얼굴들과 포옹하는 그림을 보면 마음이 참 따스해지는 것 같아요. 그림을 그리실 때 주로 어디서 영감을 얻으시나요?

은혜: 저는 그림 그릴 때 생각 별로 안 해요. 그냥 보이는 데로 그려요. 그리다 보면 보고 싶은 마음 들죠.



#5

라엘: 은혜님의 이야기를 듣고 작품을 보니 더 마음에 와닿는 것 같아요. 참여하신 다양한 작품 중에 은혜님이 가장 좋아하는 그림이나 작품은 무엇인가요?

은혜: 다 좋아요!


#6

라엘: N잡러로서 정말 많이 바쁘실 것 같아요. 혹시 은혜님은 바쁜 일상 속 업무 외에 어떻게 하루를 보내세요? 취미라든지, 관심사라든지 아주 사소한 TMI도 좋아요!

은혜: 뜨개질하죠. 거의 중독이에요. 요즘은 고기 안 먹고 비건 채식 중인데, 저 채식 도와주는 녹색당원 ‘나무’님께 선물로 주려고 뜨개질하고 있어요. 또, 7080 음악 듣는 거 좋아해요. 요즘 아이돌 노래는 제 취향 아니에요. ㅎㅎ 제 팬분들과도 카톡 많이 해요.

#7

라엘: 차곡차곡 작가와 연기의 길을 걸어오시면서, 요즘 들어 ‘아~내가 유명해졌구나’라고 느끼신 적이 있으신가요?

은혜: 어딜 가나 저를 알아보시죠. 같이 사진 찍자 그러시고. 식당 가면 서비스 주시고. 한 번은 군산 목욕탕에 들어갔는데 아줌마들이 벌거벗고 알아보셔서 좀 난감했어요. 호주에도 다녀왔는데 공항에서 태국 사람도 알아보시고, 필리핀 사람도 알아보시고 인기 실감하죠.



#8

라엘: 많은 분들이 작고 큰 고민들을 안고 살아가는데요, 은혜님께서는 요즘 가장 큰 고민이 무엇인가요? 은혜님 만의 고민 해결 꿀팁도 알려주세요~!

은혜: 고민 같은 거 없어요. 뭐 고민이에요? 그냥 하면 되죠 뭐.

#9

라엘: 부모님께서 밀착 로드 매니저 역할을 하신다고 들었어요! 혹시 은혜님께 부모님이란 어떤 존재인가요?

은혜: 저를 위해 고생 많죠. 근데 이젠 저 때문에 살죠^^



#10

라엘: 작가님의 작품을 보면 “따뜻하다” “힐링이 된다” 라는 분들이 많아요. 저도 그렇고요. 반대로 작가님이 들었던 말들 중에 가장 힘이 되는 한마디가 있었다면요?

은혜: “잘 한다.” “멋지다.” 라는 말이 힘이되요.

#11

라엘: 이전 인터뷰에서 꿈은 다 이루셨다고라고 말씀해 주셨는데요, 올해 새롭게 생긴 또 다른 목표가 있다면 공유해 주세요~!

은혜: 6월에 미국 뉴욕 리코마레스카 갤러리에서 초청 전시 있어요. 40년간 저처럼 그림 배운 적 없는 아웃사이더 아티스트들을 소개해 온 갤러리인데요, 한국인으로는 최초로 제가 초청됐어요. 저희 집에 유기견 ‘지로’가 있어서 몇 점 연필로 드로잉 한 게 있는데 그 그림들이 마음에 든데요. 그동안 사람 얼굴 많이 그려서 이제는 동물, 자연, 풍경 그림들 그려보려고요.

#12

라엘: 작가님의 새로운 목표 정말 응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먼웰니스2 패키지 작가님으로서 “여성을 위한 따뜻한 응원 한마디” 부탁드려요!

은혜: 저처럼 포기하지 않고 열심히 하다 보면 다 잘 될 거예요~!



👉 우먼웰니스2 패키지 보러가기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CUSTOMER CENTER
070-0000-0000

-평일 : 09:00~18:00
(점심시간 12:00~13:00)

-토/일요일, 공휴일 휴무
※ 전화상담이 어려울 경우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세요
BANK INFO. EXCHANGE/RETURN
국민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 홍길동)
신한은행 000000-00-000000 (예금주 : 홍길동)
교환/반품
- 반품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강남길 00-0
※ 교환 및 반품시 미리 고객센터에 접수후 보내주세요
SNS FOLLOW